본문 바로가기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 - 프리티 요금제 대박이네요.

2021. 1. 14. 댓글 개
반응형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을 앞두고 있는 부모라면 오늘 제가 선택한 프리티 요금제 추천합니다.

전 프리티 통신사와 전혀 상관이 없으며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고 제 가족들 스마트폰 사용 패턴이 맞아서 초특가로 이용하게 된 경우입니다.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 - 전제 조건

프리티 요금제를 이용함에 있어 저와 같은 전제 조건이 필요합니다.

1. 공폰(공기계, 의무사용 기한이 끝난 핸드폰)이 있어야 합니다.

집에 초등생 2명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사용하던 전화 중단한 지 6개월 이상 지났으며 의무기간이 지난 공기계가 있었습니다.

2. 최소 2명 이상이 프리티 알뜰요금제를 사용

프리티 알뜰요금제도 저렴하지만 가족할인 프로모션이 있어 가족 여러 명이 사용하면 인원수별로 추가 할인이 됩니다.

가족 2명 사용: 사용자 모두 1,000원씩 할인

가족 3명 사용: 사용자 모두 2,000원씩 할인

가족 4명 사용: 사용자 모두 3,000원씩 할인//

최대 4명까지 할인 적용됩니다.

내가 선택한 프리티 요금제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을 위해 제가 선택한 프리티 요금제는 월 4,400원의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2기가, 음성통화: 200분, 문자: 50건

자녀 이용량에 따라 모자랄 수도 있겠지만 우리 애들 같은 경우는 이 정도면 될 것 같아서 신청했습니다. 항상 사용량 체크를 할 수 있도록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 줬습니다. 아껴 쓰라고~~~^^

출처: 프리티 홈페이지

1월 31일까지 무약정 평생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 무약정으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없습니다.

- 유심비/배송비 무료입니다.

- 평생 할인 혜택입니다.

요금제가 다양하게 있지만 위에 언급했듯이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을 위해서 비싼 것보다는 저렴한 알뜰한 요금제로 선택했습니다.

출처: 프리티 홈페이지

상품 중에서 무약정 평생 할인 상품을 선택 했습니다. 중간에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평생의 의미가 별 의미 없겠지만 평생할인과 아닌것과의 차이가 아주~ 크지 않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어떻게 될지 몰라 무약정 평생할인 상품을 골랐습니다. 월 4,400원이면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에는 문제없을 것 같아요.

프리티 온 가족 할인 혜택으로 추가 할인

무약정 평생 할인 상품으로 월 4,400원도 부담되지 않는 금액인데 여기서 추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프리티 홈페이지

바로 프리티 온 가족 할인 혜택으로 최대 4인 가족까지 2인 가족(매월 1천 원 요금할인), 3인 가족(매월 2천원 요금할인), 4인 가족(매월 3천원 요금할인) 가능합니다. 가족할인신청 시 가족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택 1)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무리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과 제 서브폰까지해서 총 3대를 4,400원 무약정 평생 할인 상품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최종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인: 4,400원 - 2,000원: 월 2,400원

* VAT가 둘 다 포함된 것인지? 아니면 금액 기준이 4,400원 & 2,200원이라면 월 2,200원이 될 것입니다. 이건 확인을 아직 못했네요. 정확하게 표기가 안되어 있어서... 첫 번째 요금 나온 거 보면 알겠죠... 큰 의미 없는 금액이라 ^^

총 3명 해도 7,200원(또는 6,600원)이 됩니다. 대박 상품으로 조합한 것 같아요. 농담으로 와이프에게 서브폰으로 1개 개통해서 우리 함께 할인 받자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계산해 보면 1개 더 개통해서 4명이 사용하면 3,000원 할인되어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네요.

와이프는 서브폰 사용 용도도 없는데 신경 쓰기 싫다고 거부하네요.. 어쩔 수 없죠. ^^

이상으로 초등생 자녀 휴대폰 개통한 실제 경험의 글입니다.

참고로 프리티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나중에 참고하기 위해 함께 첨부합니다.

출처: 프리티 홈페이지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