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2020. 9. 26. 댓글 0

2020년 추석은 역사속에서 기억되는 추석이 되지 않을까요?

코로나 추석으로 기억남을 2020년, 우리나라 최대 명절때 인구 대이동이 당연한 현상이였는데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기 보다는 집에서 지내거나 도심을 떠나 캠핑 같은 것으로 대체 하는 양상입니다.

 

그래도 동방예의지국으로서 추석때 찾아 뵙지는 못하지만 전화나 핸드폰문자로 인사는 하게 됩니다.

이때 올해는 여느때와는 다른 말이나 추석인사말 문구가 될 것 같아 정리해 봤습니다.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올해는 남다는 추석 인사말 문구가 될것 같습니다. 필요한 문구가 있으시면 복사해서 가까운 친척 및 지인들에게 핸드폰 문자 보낼때 사용 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많이 어려운 2020년의 추석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으시겠지만 추석명절 만큼은 넉넉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십시오.

 

찾아뵙지 못하고 대신 전하는 몇 글자지만, 000 님께 안녕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마음만은 함께 하고 있음을 기억해 주세요. 한가위의 환한 달빛처럼 행복하고 사랑 충만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성하고 기쁨 충만한 추석날 따뜻한 사랑과 웃음이 끊이질 않던 한가위의 기쁨 그대로 앞으로 000 님께 보름달 밝은 기운이 계속되길 기원합니다. 안전한 귀성길.. 또는 안전한 집콕으로 건강하고 여유 넘치는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년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커다란 보름달에 비신 소원과 함께 희망찬 꿈을 꿀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소망 성취하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추석이 어느새 성큼 다가왔습니다. 직접 찾아가 얼굴을 뵙는 것이 도리겠지만 코로나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그렇게 못하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마음만은 넉넉한 한가위 명절 맞이하세요.>

 

몸은 서로 떨어져 있더라도 마음만은 항상 가깝게 함께 하고 있습니다. 추석연휴에는 풍요로운 마음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2020년 추석 인사말

-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 보름달처럼 마음마저 가득 찬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세요.

- 얼굴 없는 괴물 코로나 조심하시고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코로나로 긴장된 마음으로 추석을 맞이하지만 밝은 보름달은 두둥실 뜨겠지요.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거래처에 보내는 코로나 한가위 인사말

-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경제에도 불구하시고 변함없는 관심 주시는 귀사에 감사드립니다.

 

- 귀사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항상 감사히 생각합니다.

올해 추석에는 그동안의 성과로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십시오.

 

- 한가위 명절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보살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건강, 가족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 함께보면 유용한 글 ▶

◀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