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43

규조토 발매트 세척 (사포 X) 단점,버릴때 이렇게... #규조토 발매트 #세척 방법 #단점 #버리는 법 욕실 앞에 두는 발매트의 혁신이라 생각 한 규조토 발매트 사용한 지 6개월 이상 된 것 같네요. 이렇게 신기한 물건을 사용만 했지 지저분해진 규소토 발매트 청소를 실행에 옮기진 못했네요. 그러다 오늘 드디어 규조토 발매트 세척을 했습니다. 밀린 숙제를 끝낸 기분입니다. 일반적으로 발매트는 천으로 된 것을 사용 합니다. 저도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코스트코 발매트를 사용 했었습니다. 이것도 때가 타면 빨기도 뭐해서 그냥 버리고 여러장 사둔것으로 교체하곤 했는데 규조토 발매트를 알게 되면서 교체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규조토 발매트의 단점이라 생각하는 것으로 얼룩이 잘 생기며 잘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ㅠㅠ 저.. 2020. 10. 29.
티스토리 사이트 속도체크 결론 오늘 초저녁부터 티스토리 사이트 속도 테스트를 했습니다. 3시간 이상 걸린것 같네요. 티스토리 스킨에 대한 욕심일까요? 기본 스킨 중에서 이쁘면서 속도도 괜찮게 나오는 나만의 스킨을 원하고 있어서 테스트를 여러가지 해봤습니다. 최근 티스토리 #1 스킨에서 북클럽 스킨으로 갈아타고 있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티스토리스킨이 북클럽 스킨을 수정한 것입니다. 내 맘에 맞게 수정을 다 마쳤는데 구글 사이트 속도 체크 하는 곳에서 속도체크 해보니 기본 북클럽 스킨 순정버전 속도와 비교했을때 너무 속도가 떨어 지는 것이에요. 티스토리 북클럽 순수버전 속도 입니다. 100점 만점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모바일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속도가 평균 60점 이상 나오는데 모바일 버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잘 .. 2020. 10. 25.
어르신 요금제 (서울시 지원사업, 만65세 이상) #어르신 전용 요금제 오늘은 서울시가 서울시 거주 만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으로 출시한 어르신 전용 통신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르신 전용 요금제 개요 본 사업은 코로나19로 심화하는 어르신의 디지털 소외를 해소하고 디지털접근권을 강화하기 위해 민관 협력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KT엠모바일, LG전자, 하이프라자 등 4개 기관·기업이 협력해 6.5인치 LG전자의 스마트폰 지원합니다. 어르신 전용 요금제 대상 서울시에서만 진행하는 지자체 복지사업으로 대상은 서울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정합니다. 어르신 전용 요금제 신청 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어르신 전용 요금제 제공 단말기 이번에 보급하는 스마트폰 기종은 2020년 초에 출시한 LG전자 실속형 스.. 2020. 10. 25.
뱀 꿈해몽 풀이(뱀 나오는 꿈해몽, 흰뱀 꿈해몽) 꿈에서 뱀이 나오면 느낌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럼 꿈에서 뱀이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떨까요? 뱀으로 상징 되는 사람은 음흉한 사람, 야심가로 인식이 되어 있지만 꿈에 있어서 뱀은 그리 나쁜 해몽이 아닙니다. 해몽에서 뱀은 지혜를 상징합니다. 태몽으로 뱀을 꾸는 경우에는 지혜로운 사람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뱀이 자신을 무는 꿈의 경우에는 재물이 생기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나오는 꿈 꿈에 나오는 뱀은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신성하고 좋은 의미가 있는 반면에 악의 화신으로 해석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꿈은 길몽과 관련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다가 뱀을 죽이거나 뱀에게 물리는 꿈은 소망하던 일을 이루게 되는 꿈이라고 볼.. 2020. 10. 25.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이전까지 분리 운영된 실업자·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하나로 통합한 직업훈련 지원 카드로, 2020년 1월부터 시행됐습니다. 이는 실업자뿐만 아니라 재직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자영업자 등 취업 여부나 직종과 관계없이 직업훈련이 필요한 모든 이에게 지원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와 관계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직업능력개발 훈련 이력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제도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장점은 재직·휴직·실업 등 경제활동 상태에 따라 카드를 바꿀 필요가 없이 하나의 카드로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이번에 개선되었습니다. [유효기간] 기존: 1~3년 현재: 5년/.. 2020. 10. 25.
실업자 국비 무료교육 #실업자 국비 무료교육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실업자 수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회사마다 국가 지원금으로 당분간 인건비를 충당했지만, 국가지원금 종료 각 회사는 자구책으로 무급휴가 및 인원 감축 정책을 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실업자 수는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인지 실업자를 위한 국비 무료교육이 다양하게 있는데 잘 모르는 분들이 있어 이번 포스팅에서 실업자 국비 무료교육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려 합니다. 실업자 국비 무료교육 - 내일배움카드 실업자 국비 무료교육 방법으로 국민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운영하는 실업자 국비 무료교육 제도로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당 300-500만원 가량의 훈련비용을 지원하여 국민.. 2020. 10. 24.
순간 접착제 지우는 방법 (접착제 지우는 법) #순간 접착제 지우는 방법 순간접착제를 제 나이 정도 되는 분이면 1초본드? 라고 부르곤 했는데 기억나시나요? 제가 클 때는 순간접착제보다는 1초본드 라고 더 많이 불렀습니다. 1초 만에 붙어서 불려진 이름 같아요. ㅋㅋ 순간접착제는 비상약처럼 매번 필요한 건 아니지만, 꼭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적용용량의 순간접착제를 구매해서 유용하게 사용 후 잘 보관해야 다음에 사용할 때 굳지 않아 쓸 수 있습니다. 이번에 필요해서 찾아보니 다행히 보관상태가 괜찮아 순간 접착제 잘 썼습니다. 애들 있는 집에서는 애들 손 닿지 않는 곳에 잘 둬야지 사고가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른들도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손에 붙거나 근처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 난감하죠. 그래서 오늘은 순.. 2020. 10. 24.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수정 및 변경 안녕하세요. 40대 중반 이야기를 포스팅하고 있는 바인입니다. 처음 시작했던 바인 블로그가 노출이 잘 안되어 몇달 전부터 새롭게 키우고 있는 2번째 블로그 입니다. 이 블로그로 새롭게 시작할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어떤 주제로 할것인가? 어떤 스킨으로 할것인가? 등등. 그 중 어떤 스킨으로 할 것인가?는 티스토리 기본 스킨 속도비교를 후 #1으로 결정 했었습니다. vineblog.tistory.com/411 속도 빠른 티스토리 스킨 추천 - 속도비교 오늘 유료 스킨에서 티스토리 기본 스킨으로 다시 변경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로딩 속도가 너무 차이가 나서 애드센스 광고 로딩이나 SEO면에서 적절하지 않을 것 같은 불안감에 과감하게 바 vineblog.tistory.com 속도 때문에 티스토리 #1스.. 2020. 10.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