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184

노트북 파티션 나누기 - 초보자용 이번에 노트북 구매 후 셀프 윈도우10 설치까지 성공 했습니다. 하지만 파티션 나누는 과정에서 잘못해서 D드라이가 윈도우10 설치후에도 안보이는 현상이 발생 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윈도우10 설치 방법(초보자용 프리도스) 레노버 노트북 윈도우10 설치 방법(초보자용 프리도스) 남은 인생은 부자를 꿈꾸는 블로거입니다. 부자란 물질적인 것만 말하지 않고 저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여유러움을 뜻합니다. 40대 중반에 레노버 프리도스 노트북을 구매 후 윈도우를 깔아 � late40s.tistory.com 해결법을 구글링을 통해 파티션 나누기를 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10 설치 후 보이지 않은 하드용량을 다시 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 파티션 나누는 방법 .. 2020. 10. 18.
레노버 노트북 윈도우10 설치 방법(초보자용 프리도스) 남은 인생은 부자를 꿈꾸는 블로거입니다. 부자란 물질적인 것만 말하지 않고 저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여유러움을 뜻합니다. 40대 중반에 레노버 프리도스 노트북을 구매 후 윈도우를 깔아 봤습니다. 충분히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 가격이 윈도우 포함가 보다 훨씬 저렴한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 혼자서 윈도우 설치가 어렵다면 윈도우 포함 노트북 구매를 추천합니다. 괜히 하다가 안되면 정신건강과 새롭게 정상화하기 위해 AS 왔다 갔다 하는 시간적, 경제적 손실이 크거든요. ㅋㅋ 경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는 않은(프리도스) 컴퓨터에 윈도우10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차근차근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대신 내용이 길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으세요. ^.. 2020. 10. 18.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 14 구매후기(가성비 노트북) 가성비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 14 구매후기 입니다. 구매 사이트에 올라온 전체 설명은 "레노버 가성비노트북 르누아르 3세대 라이젠5 아이디어패드 Slim5-14ARE/R5-4500U/256GB /8GB /IPS" 라고 되어 있네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이번에 1달 이상 기다려서 도착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를 받았습니다. 품절에 대기를 하는 이유가 가성비 노트북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졌고 물량수급이 잘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매는 9월 8일, 9월말 이후 배송예정이라던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를 10월 15일에 받았습니다. 문자대로라면 더 이상 추가 물량은 없을거라고 하네요. 지금 구매 후 기다리는 분들이 마지막 구매자 인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분명 가격상승이 예상됩니다. 물.. 2020. 10. 18.
LG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유무선) 할인 정리 LG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 할인 정리 LG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 할인 정리 우리가 잊고 지내는 것들이 있습니다. 보험이나 휴대폰, 인터넷 같은 경우는 한번 가입하면 잊고 지내죠. 그 사이 월 일정 금액은 따박따박 나가고... 40대 중반 인생을 살면서 뒤돌아 보니 이런 것들이 너무 정신없이 지나간 것 같아 오늘은 하나하나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휴대폰과 인터넷을 결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부터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정리형 포스팅을 해두면 현재 수정 보완할 내용이 있는지 확인도 가능하고 다음에 현재 가입된 상품의 상세 내용을 참고할 수 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것 같아요. 휴대폰 + 인터넷 결합 상품명: LG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유무선) 여러 옵션이 있지만 내가 가입한 상품에 관한 것만 기록합니다. LG.. 2020. 10. 18.
반응형